본문 바로가기

다락방이야기

해외반응, 해외영화팬 송강호는 연기신이다. Reaction Comments

과거에나 현재에나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있었다. 다만 그 둘의 차이라면 현재의 한국 대표배우는 곧 가깝게는 아시아 넓게는 글로벌스타로써 더 많은 팬들로부터 응원과 지지를 받는다는 것이다. 


금새라도 떠오르는 이름 이병헌, 최민식, 황정민, 송혜교, 원빈 등이 아마도 그들에 가까울 듯 한데 그중에서도 "마약왕" "택시운전사"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송강호라면 한국대표배우의 타이틀과 한류의 대표배우로 지명해도 특별히 이견이 없을 듯 하다.  


-배우 송강호에 대한 해외팬반응 Reaction Comments


한편 그가 그동안 흥행시킨 많은 영화들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 수출되고 외국상영관에 소개되면서 국내를 넘어 그의 진가를 알아보는 많은 영화팬들이 생겨났는데 그건 결코 우연의 결과이거나 운이 좋아서가 아닐 것이다. 90년대 후반 영화 "초록물고기"에서 조연급 동네 건달역을 소화할때에도 그의 임팩트는 엄청났었던 것을 정확히 기억하고 있다. 



그렇다면 외국인이 바라보는 송강호는 어떤 느낌일까? 해외 영화팬들이 한국영화를 통해서 만나게 된 송강호와 그의 연기는 어떤 이미지로 다가올까?? 그에 대한 솔직하고 직접적인 해외반응을 알고 싶었고 궁금햇다. 아마도 이 게시물을 방문한 분들 역시 그런 궁금증과 호기심을 가지고 오신 분들일거라 미루어 짐작해본다. 아무쪼록 이번 포스팅에 소개하는 영상이 그런 궁금증과 호기심을 채워줄 무언가가 되었으면 좋겠고 송강호라는 배우를 가진 것에 같은 국민으로써 조금은 자랑스럽게 혹은 뿌듯하게 느껴도 좋을 듯 하다.